제목 [공지] 예약 방법 변경안내
등록일 2021.02.03 등록자 관리자
그룹 공지사항
종류 기본
타입 기본
리스트 타입 메인&리스트
게시판 시작 날짜 2021년 02월 3일  9시부터 게시판 종료 날짜 2021년 03월 5일  23시까지
내용

이전글 스마트체크인으로 체크인하세요!
다음글 골프장 내 음식물 반입 금지 안내

목록보기  

ie 본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11버전
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

‘Explorer 11이하’ 에서는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Internet Explorer 11은 2022년 6월 15일부터 사용 및 지원이 중지됩니다. Microsoft Edge 사용을 권장합니다.

Explorer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거나,
Chrome, 네이버 Whale 등의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지금 업그레이드

x